:: Favoritos ::


Monday, July 7

♫ 허락 (許諾) :: Heorak/Approval :: 준서 Jun Seo ♫

아무 말도 못 해도 아무렇지 않아요 그댈 볼 수만 있다면
Ah-mu ma-ldo mot hae-do ah-mu-rhut-gi ahn-a-yo geu-dae bol soo-man it-da-myun
It doesn’t matter if I can’t say anything, as long as I can see you

가질 수가 없어도 만질 수가 없어도
Gah-jil soo-ga uhp-suh-do man-jil soo-ga uph-suh-do
Even if I cannot have or touch you

시린 가슴 한번 쓸어내리고 참아내죠
Shi-Rhin ga-seum han-bun sser-ruh-nae-ri-go cham-a-nae-jow
Truthfully, I should sweep away my heart once and withstand it

어디에 있는지 잘 있는지 그대 하루가 걱정이죠
Uh-di-ae it-neun-gi jal-it-neun-ji geu-dae ha-ru-ga guk-jung-ee-jow
I worry about your days, where you are … if you are well

달빛 머금은 애 타는 밤에는 그 생각에 잠 못 들죠
Dal-bhit Muh-geum-eun ae ta-neun bam-ae-neun geu sang-ghak-ae jahm mot deul-jow
On the suffering night swallowing the moonlight, thoughts of you keep me from sleep

또 다시 태어나는 그 날엔 하늘이 허락하길 바래요
Ddo da-shi tae-uh-na-neun geu nal-en ha-neul-ee huh-rak-ha-gil ba-rae-yo
I want the heavens to give approval the day I am born again,

우리의 이뤄질 수 없었던 사랑을
Oo-ri-eh ee-ruh-jil soo uph-uht-dun sa-rang-eul
Our unrealizable love.

그대 곁에 없어도 그대 뒤에 있어요 외로운 그림자 되어
geu-dae ghut-eh uph-uh-do geu-dae deu-eh it-suh-yo weh-ruh-un geu-rim-ja dhe-ah.
Even if I cannot be next to you, I will become a lonely shadow behind you.

돌아보고 싶어도 돌아봐선 안돼요
Dol-ah-bo-go ship-uh-do dol-ah-bo-myun ahn-dhae-yo
You shouldn’t look back even you want to

한 뼘 행복마저 줄 수 없는 날 피하세요
Han bbum hang-bok-ma-ju jul soo uph-neun nal pi-ha-seh-yo
You must avoid me who cannot give you happiness even for a little while.

한 걸음 두 걸음 나보다 더 조금 서둘러 걸어가요
Hab guh-reum do guh-reum na-bo-da duh jo-geum suh-dul-ruh gul-uh-ga-yo
One step, two step, walk a bit more hurriedly then me.

나의 두 손이 또 나의 두 발이 그대 길을 막지 않게
Na-ye do sohn-ee ddo na-ye do bal-ee geu-dae gil-eul mak-ji ahn-geh
So my two hands and also my two feet will not block you way.

또 다시 태어나는 그 날엔 하늘이 허락하길 바래요
Ddo da-shi tae-uh-na-neun geu nal-en ha-neul-ee huh-rak-ha-jil ba-rae-yo
I wish for the heavens to give approval on the day I am born again,

우리의 이뤄질 수 없었던 사랑을
Oo-ri-ye ee-ruh-jil soo uph-uht-dun sa-rang-eul
Our unrealizable love

하늘아 내 사랑을 가려줘 바람아 내 아픔을 날려줘
Ha-neul-ah nae sa-rang-eul ga-ruh-jho ba-rahm-ah nae ah-pheum-eul nal-reh-jho
Oh heaven, conceal my love, oh wind, give flight to my pain

그대가 내 눈물을 모르게 부탁해
Geu-dae-ga nae noon-mul-eul mo-reu-geh bu-tak-hae
I beg of you to not let my dear know my tears


The Legend OST Track 14.
Ahhhhhhhh.....en serio que esta cancion me conecta de inmediato al corazón. Me encanta me he encontrado que muchisimas canciones que me encantan pero esta escalo al #1 de inmediato sin saber realmente que decia.... la melodia, me llevo al cielo. Tanto que me compre el OST original, que casi lloro al tenerlo entre mis manitas. jajajaj espero la disfruten, les dejo videos de los mejores momentos de Dam Deuk con Sujini porque no tiene video oficial.




Online Videos by Veoh.com

0 escritores:

 
template by suckmylolly.com